SK C&C, 남서울대 정보시스템사업 수주

 SK C&C(대표 윤석경 www.skcc.com)는 남서울대학교가 발주한 종합정보시스템 구축사업 수주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사업은 대학의 개별 시스템간 데이터 및 업무 프로세스 통합으로 시스템과 정보의 활용도를 높이고 개별 지식의 체계적인 관리와 공유를 통한 대학 지식 정보화 기반 조성을 위해 추진된다.

 SK C&C는 △학사·재무·경영정보·연구업적 등을 포괄하는 웹 기반의 학사·행정 종합정보시스템 △전자우편·전자결재·게시판·토론방 등을 갖춘 그룹웨어 및 전자결재시스템 등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 대학의 기간 정보 시스템과의 통합을 통해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한편 보다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의 편리한 제공을 위해 정보시스템과 연계된 대학포털시스템도 마련한다.

 SK C&C 인더스트리본부장 김봉오 상무는 “이번 종합정보시스템 구축이 완료되면 시스템간의 기능 연계성 확보로 업무의 원스톱 처리가 가능하고 대학 고부가가치 지식 자원의 자산화는 물론 학내외 모든 사용자들에 대한 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것”이라며 “회사는 종합정보시스템 분야 최고 수준의 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학에 최적의 매니지먼트 인프라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정훈기자@전자신문, jhchoi@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