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보드게임파티
유명 보드게임 6종류를 모은 신작 캐주얼 모바일 게임 ‘보드게임파티’가 KTF를 통해 선보인다.
이 게임은 오목·오델로·빙고·상하이·점프·유령 등 각각의 특색을 가진 게임들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구성했다. 유저들이 쉽게 보드게임의 룰을 익힐 수 있도록 안내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다양한 스킬 시스템을 접목시켜 지루하기 쉬운 보드 게임에 흥미를 높였다.
특히 ‘둘이하기’ 기능을 통해 하나의 게임으로 2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친구와 함께 하나의 휴대폰으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다.
컴투스-라이덴3
KTF에서 서비스되는 ‘라이덴3’는 전작보다 화려해진 그래픽과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적의 출현위치를 미리 파악해 단숨에 적을 섬멸하고 고득점을 노릴 수 있는 ‘플래시 샷’ 시스템이 돋보인다. 또한 적을 단숨에 처치할 수 있는 ‘프로톤 레이저’ 외에도 온 화면을 뒤덮는 라이덴 시리즈만의 전매 특허 ‘라이덴 밤’ 역시 강력한 재미를 선사하면서 건재함을 자랑한다.
난이도를 세 단계로 나눠 슈팅 게임에 익숙치 않은 사람에서부터 고득점의 고수까지 재미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구현했다.
IT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