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 업체 호스트웨이아이디씨(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는 오는 2월 3일까지 키워드 검색광고주를 대상으로 ‘부정클릭 방지 서비스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스트웨이의 부정클릭 방지 서비스는 광고주가 자사 웹사이트의 방문 누적 접속 횟수를 직접 지정하고 키워드 광고 이용자가 이를 초과할 경우 부정클릭임을 알리는 경고 팝업창 또는 경고 사이트로 강제 연결 및 추적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무료체험 이벤트는 클릭 당 비용이 과금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를 대상으로 시행되며 신청일로부터 1개월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체험 고객들도 유료 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기 때문에 유동 IP 추적, 3단계 경고 방식 설정 기능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성민 호스트웨이 사장은 “온라인을 통해 광고를 하는 업체들의 대부분이 영세사업자”라고 지적하면서 “악의적인 부정클릭으로 인해 재정적인 피해를 겪고 있는 온라인 업체들이나 매출로 연결되지 않는 불필요한 광고 비용을 줄이고자 하는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에게는 이번 이벤트가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수기자@전자신문, mimoo@
IT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청사 나서는 한덕수 총리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