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인기상품]추천상품-LCD모니터: 피씨뱅크이십일 `PBM-210W`

Photo Image

 피씨뱅크이십일(대표 김기선 http://www.pcbank21n.com)의 LCD모니터 PBM-210W은 내년 출시예정인 MS의 새 운용체계(OS) ‘윈도비스타’와 함께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21인치 와이브 스크린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명암비 1000 대 1, 응답 속도 8㎳, 좌우상하 시야각 178도가 지원되는 삼성전자의 SPVA 패널을 탑재해 1680×1050의 높은 해상도로 생생한 고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VESA가 정의한 16 대 10 포맷에 해당하는 모든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사용자가 좀더 다양한 화면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피커는 5와트(W)급을 내장했다.

 특히 온스크린디스플레이(OSD)를 구현하기 위해 입력 화상의 종류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핫키도 탑재했다. 이들 핫키는 △액션영화나 전투게임에 적합한 밝고 따뜻한 분위기(액션) △뉴스나 다큐멘터리 영화의 느낌을 살려주는 중성의 분위기(다큐) △일반적인 TV드라마를 시청하는 데 적합한 밝고 온화한 분위기(드라마) △장시간 사용자를 위한 편안한 분위기(인터넷·게임) △그래픽 및 CAD 디자인 작업에 적합한 화면(sRGB) 등으로 곧바로 구현하도록 돕는다. 여기에 색 온도 조정 기능을 3단계에서 5단계로 늘렸으며 주광(Daylight)은 D93, D85, D75, D65, RGB 등으로 세분화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편리성을 위해 다기능 스텐드를 탑재해 피봇, 상하 높낮이 조절, 틸트, 스위블 등이 가능하다.

 디자인 측면을 고려한 것도 특징이다. 전면과 하단 등을 블랙 컬러로 무광처리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는 거실뿐만 아니라 사무실, 상품 매장, 호텔 VIP룸, 안내데스크 등 가정과 비즈니스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기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플러그 앤드 플레이를 지원하고 입력 전원은 DC 12V, 5A, 소비전력은 최대 48W, 최소 5W 미만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