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인터넷업체인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 http://www.tomatosystem.co.kr)의 X인터넷 솔루션인 ‘캐치업!익스트림빌더(CatchUp!eXtremeBuilder)’는 교육·광고 시스템통합(SI) 시장의 선두주자로 다년간 다양한 형태의 SI사업을 통해 축적한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실제 개발자가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리피트 기능’ 등을 지원하고 그리드 이상의 확장 가능한 콤포넌트를 제공, 하나의 디자인에서 입력과 출력화면이 동시에 구현 가능하다.
또 단순한 속성만을 정의함으로써 데이터의 입력·수정·삭제·조회가 모두 가능한 막강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중요한 특징이다.
이 솔루션을 개발한 토마토시스템은 X인터넷 솔루션만을 공급하는 1회성 지원이 아닌 실제 시스템 적용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한다. 초기 기본, 고급사용자교육은 물론이고 이 제품을 이용한 시스템 구축사업에 100명이 넘는 본사 개발직원이 투입된다. 이런 양질의 인적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사업을 수행하기에 개발툴이 지니고 있는 강력하고 다양한 기능을 직접 구현하고 테스트한다. 또 사업종료 후에는 이 개발툴을 고객이 원활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방문을 중심으로 하고 교육자료 제공 및 Q&A 게시판 운영 등을 통해 다각적인 기술지원 활동을 수행한다.
이 개발툴은 초기단계의 오류 및 요구기능을 대부분 보완해 품질측면에서도 그 성능과 독창성을 인정받아 올해에는 중소기업청 성능인증, 신소프트웨어 상품대상, GS(Good Software)인증 등 화려한 국내외 수상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 토마토시스템은 2.0버전의 제품까지 시장에 출시했으며,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이미 일본의 한 은행과 베트남의 대학 등이 현재 이 제품을 사용해 시스템을 개발 중이어서 아시아권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한 상태며 내년에는 미국과 인도를 비롯한 전 세계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
1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2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3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4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5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6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7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8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9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