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대표 정영택 http://www.handysoft.co.kr)의 업무프로세스관리(BPM) 제품인 ‘핸디 BPM’은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명실상부한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의 제품이다.
핸디소프트의 BPM 사업은 2005년에 이어 2006년 들어 국내 시장 선두 주자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는 한 해였다. 지난해 일부 일반 기업을 위주로 진행됐던, BPM 사업은 올 초부터 공공기관으로 까지 도입이 확산되기 시작했다.
핸디소프트는 공공사업분야 폭넓은 영업기반을 바탕으로, 작년 말부터 올해까지 정보통신부·농림부·산업자원부·노동부·특허청 및 유수의 산하기관에 BPM을 공급하였다.
핸디소프트는 그 동안 국내 BPM 분야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서 쌓아온 구축 노하우와 기술력 강화, 그리고 영업 망 확충 등을 통하여 마케팅 및 영업에 집중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도 최초의 사례인 전사 BPM 프로젝트인 LG전자를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올해 초까지 삼성SDI·LG화학·삼성중공업·SK텔레콤·KTF 등과 같은 일반 기업 분야뿐만 아니라 정부 공공분야에서도 정통부 ‘정책품질관리시스템’, 농림부 ‘통합성과관리시스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품질경영시스템’ 등을 수주했다.
금융권에서는 교보생명 ‘여신관리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활발할 실적을 만들어 냈다.
이는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맞추어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제품 개선을 통한 품질 개선 노력이 뒤따른 결과였다. 핸디소프트는 국내 소프트웨어기업으로는 최초로 가트너의 매직쿼드런트(Magic Quadrant)에 등록됐다.
국내 소프트웨어 솔루션 전문업체 최초로 ‘CMM 레벨5’ 획득하며 다시 한번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
9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
10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