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

 소프트맥스-SD건담 캡슐파이터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gundam.netmarble.net)’가 2차 비공개 서비스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스터 모집은 17일까지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1만5000명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 건담 홈페이지와 개인 메일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2차 비공개 서비스 참여하게 된다.

 이와 함께 테스터들은 1차 비공개 서비스 이후 추가된 신규 콘텐츠 요소와 서버 안정성, 클라이언트 최적화 등을 주로 점검할 예정이다. 아울러, 2차 비공개 서비스에는 아이템전과 전술맵을 추가해 전략적인 플레이 시스템을 강화한다. 또한 유닛 성장 개념을 도입해 경험치가 누적되면 4단계까지 유닛을 성장할 수 있도록 했고, 동일한 유닛 3개 조합 시 새로운 1개의 유닛 생성도 가능토록 했다.

 권영식 CJ인터넷 이사는 “보다 다양해진 유닛과 신규 콘텐츠로 테스터들이 더욱 즐겁게 SD건담 캡슐파이터에 참여할 것”이라며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또 다른 건담의 세계관를 구현하겠다”고 전했다.

이리얼라이프- X&B Online

  KTH(대표 송영한) 파란에서 서비스하고, 이리얼라이프(대표 임성종)가 개발한 익스트림 퓨전 레이싱 게임 ‘X&B Online(http://xnb.paran.com)’이 지난 8일부터 ‘타임어택 모드’를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에 추가된 ‘타임어택 모드’는 X&B Online에 등장하는 모든 맵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각 맵별 최고 기록을 수립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최고 기록이 작성되면 전체 공지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알려주며, 최고 기록은 다른 유저에 의해 갱신될때까지 해당 맵의 최고 기록으로 남아 있게 된다.

 또 개인 기록에 따른 랭킹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 간의 경쟁심을 극대화했으며, 기존의 ‘도심 속의 쉼터’ ‘빌딩숲의 스카이라인’ ‘아트라스의 기둥’ 등 맵의 리뉴얼을 통한 최적화 작업을 통해 더욱 아기자기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임성종 이리얼라이프 대표는 “타임어택 모드와 맵 최적화를 통해 X&B Online을 즐기는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 지속적이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