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

 *엔트웰­-노스테일

엔트웰(대표 조광웅)이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을 통해 서비스중인 MMORPG ‘노스테일’(http://game4.netmarble.net/nostale/)에 ‘노스몰’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게임 내 아이템 상점인 ‘노스몰’은 게임 진행에는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편의성을 높여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는 방어구와 무기류는 배제되고 대형 창고와 스페셜리스트 충전제 등이 주요 판매 아이템이다.

또한 ‘노스몰’ 오픈시 새로운 페어리(요정)가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페어리는 공격력 일부를 속성 데미지로 바꿔주는 역할을 하며 기존 페어리는 50%까지 성장하는데 반해 판매되는 페어리는 70%까지 성장 가능하다.

엔트웰 김유천PD는 “현재 만렙에 해당하는 70레벨 유저 3명 중 2명이 여성이며 전체 여성 유저가 차지하는 비율이 45%로 두텁다”고 전했다. 이번 노스몰 업데이트를 통해 여성 유저 인기 몰이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네오위즈­-워로드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박진환)는 자사의 게임 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는 ‘전장 액션 RPG 워로드’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오는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워로드는 고구려는 물론 중국, 일본 영국까지 넘나드는 배경과 최고의 타격감으로 이미 티져 페이지 및 플레이 동영상, 지스타를 통해 네오위즈의 겨울 방학 최대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는 형주성 등 2개의 도시와 역사적 사실을 배경으로 전투를 치루는 적벽, 합비 등 5개의 전장 시스템을 통해 대규모 전투 액션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우리에게 친숙한 조조, 손권, 동탁 등과의 전투를 통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시킬 전망이다.

네오위즈는 1차 클로즈베타에 앞서 워로드의 게임 시스템을 가장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는 999명의 게이머들을 선발한다.

워로드 개발팀 김재영 팀장은 “이번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는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전투 자체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기존 액션 게임 유저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RPG에 목말라 하는 많은 게이머들에게 액션의 진수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