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싸이월드서 도토리 바자회

싸이월드(www.cyworld.com)는 11월 6일부터 12월 3일까지 기업형 미니홈피 서비스인 타운과 싸이마켓에 입점한 200여 사업자가 자발적으로 아이디어를 내 온라인 도토리 바자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자선 경매 형식으로 진행, 타운 입점 업체와 싸이월드 회원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무의탁 노인 등에게 의료품과 겨울용품 등을 선물하게 된다. 업자들이 상품을 기증하면 싸이월드 회원이 도토리 기부를 통해 참여하는 것. 원하는 상품에 도토리 1개에서 5개까지 기부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한다. 중복 참여도 가능해 여러 번 기부하면 당첨 확률도 그만큼 높아진다고.  도토리 바자회에는 아시아나 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정동극장 가족용 공연 관람권 등은 물론 계란과 쥐포, 냉면 등 식료품까지 200여 종의 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회원은 미니홈피에서 참여 사실을 알릴 수 있는 자선바자회 배너를 달아 행사 홍보 도무이 역할도 하게 되며 싸이마켓이 제공하는 쇼핑 할인 쿠폰도 함께 전달된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모은 기부금은 사이좋은세상을 통해 월성종합복지관, 군산나운복지관, 장안종합복지관, 신망애치매요양원, 안젤로노인복지회 등 5개 사회복지 단체에 의료용품과 겨울용품으로 지원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석원 기자, lswcap@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