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존, 게임 아이템 맞춤형 중거거래 사이트 오픈

 광주지역 솔루션 개발업체 오케이존(대표 문창선)은 온라인게임 아이템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템 중개 거래 사이트 ‘아이템3082(http://www.item3082.com)’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국내 최초로 온라인게임 아이템 거래가격 비교 사이트인 ‘아이템 프라이스(http://www.itemprice.co.kr)’를 운영해 온 이 회사는 새로 선보인 ‘아이템3082’를 통해 고객이 쉽고 빠르면서도 안전하게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 국내 최저가 아이템 중개 수수료를 책정함으로써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아이템 중개에 수수료 부담 대폭 줄여 원활한 아이템거래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3082’ 전략을 세워 30분 내에 아이템 거래를 중개하고 30분 이내 상호 거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구매금액의 5%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보상제도도 실시하고 있다.

 문창선 오케이존 사장은 “온라인게임 아이템 거래는 법적 논란에도 불구하고 연 1조원이 넘는 시장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음지가 아닌 양지에서 고객들이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사이트 오픈의 가장 큰 목적”이라고 말했다.

 광주=김한식기자@전자신문, hski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