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뽑은 스타리그 명경기 24시간 내내 즐긴다’
케이블 업체 온미디어(대표 김성수)가 운영하는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오는 12일 자정부터 역대 스타리그 최고의 명경기를 24시간 동안 연속 방송하는 ‘스타리그 데이’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온게임넷은 이를 위해 특집방송을 네티즌과 스타리그 팬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한다. 온게임넷 홈페이지(http://www.ongamenet.com)를 통해 지금까지 펼쳐진 1144개의 경기 중 ‘베스트 50’을 선정하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12일 방송되는 스타리그데이는 수퍼모델 출신 게임자키 김새롬이 역대 스타리그 명경기 50위부터 1위까지를 발표하고 시청자들은 그 경기를 다시 볼 수 있다. 스타리그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코너도 중간에 마련될 예정이며 역대 스타리그 우승자 소개, 스타리그 황당사건 등도 마련돼 있다.
황형준 온게임넷 국장은 “스타리그 팬들이 역대 명경기를 보면서 그 때의 감동과 즐거움을 다시 한번 느끼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특집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민수기자@전자신문, mimoo@
IT 많이 본 뉴스
-
1
삼성 갤럭시Z폴드7 흥행에…3분기 글로벌 폴더블폰 분기 출하량 역대 최대
-
2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미디어 산업 지각변동
-
3
KT 온라인면접으로 차기 CEO 후보 3~4인 압축 …9일 오후 윤곽 드러날 듯
-
4
LGU+ 익시오 고객 36명 통화정보 유출사고 발생… “해킹 아닌 작업 실수”
-
5
애플 아이폰, 3분기 세계 판매량 1~4위…삼성 보급폰만 톱10 진입
-
6
충남 서해에 2028년 '해양쓰레기 180톤급 전용 수거선' 단독 출항
-
7
삼성, 올 3분기 중남미 스마트폰 시장 1위 수성
-
8
LGU+ 익시오 통화정보 유출 파장…AI 통화앱 보안 강화 필요성 커졌다
-
9
통신사 침해 의심만 있어도 조사…반복 사고시 매출 3% 과징금
-
10
日 아이폰 아성 '위협'…애플 점유율 2년 연속 50%대 미만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