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가 기업사랑운동 일환으로 시 홈페이지(http://www.gwangju.go.kr)에 지역제품 홍보사이트를 개설한다.
안치환 광주시 산업진흥과장은 “광주지역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홍보를 위해 지역제품 사이트를 구축하기로 했다”면서 “홍보사이트 개설을 위해 이달 중으로 대상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시가 제품홍보를 지원하는 대상업체는 광주지역 소재 제조업체로 완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나 고유브랜드로 전국 단위 납품을 하는 유망 중소기업, 광주·전남 중소기업청 기업홍보마당에 등록된 업체 등이다.
시는 시 홈페이지와 중기청, 대기업 홈페이지를 연계해 홍보사이트를 개설하고 시가 제작하고 있는 e뉴스레터와 시보, 유선방송 등을 통해서도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벌여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오는 10일까지 대상업체를 선정하고, 업체별 홍보 자료를 작성한 뒤 이달 말부터 사이트 구축과 시험운영을 거쳐 다음달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가기로 했다.
광주=김한식기자@전자신문, hskim@
과학 많이 본 뉴스
-
1
한화손보·한화생명, 차바이오텍에 1000억 투자 단행
-
2
약과 디지털의 만남…'디지털 치료제 2.0' 시대 개막
-
3
올해 나노·소재 R&D에 2754억원 투자…글로벌 수준 원천기술 확보
-
4
[人사이트]신현경 아크릴 부대표 “병원이 반복해서 쓰는 AI가 살아남는다”
-
5
가장 빨리 늙는 대한민국…국가 첫 초고령자 1000명 코호트 구축
-
6
[김주한 교수의 정보의료·디지털 사피엔스]전사적 AX와 데이터 프라이버시:AI의 경계를 설계하라
-
7
디앤디파마텍, JPM서 MASH 치료제 기술이전 논의…글로벌 BD 속도
-
8
멀츠 에스테틱스, 필러 '벨로테로' APAC 모델로 송혜교 발탁
-
9
대원헬스, 눈 피로·노화 동시 케어 '아스타루지' 출시
-
10
“연료전지 전극 출력·안정성 동시 개선”…GIST, 새로운 MEA 구조 개발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