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포트리스 ‘주스 이벤트’ 개최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뉴포트리스(fortress.gvfun.com)’에서 롯데칠성의 편의점 전용 과일 주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25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선보인 롯데칠성의 편의점 전용 과일 주스 3종인 ‘델몬트 스카시 플러스100 오렌지 주스 1.0L’, ‘델몬트 프리미엄 토마토 1.0L’, ‘썬키스트 후레쉬100 1.0L’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뉴포트리스의 무료 게임 쿠폰이 제공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훼미리마트, GS25,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등 주요 편의점 4곳의 전국 모든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편의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입한 후 제품에 있는 행운번호를 이용해 이벤트 페이지(www.coins.co.kr)에서 인증번호를 받고, 이를 뉴포트리스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코인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CCR 사업팀 배준석 과장은 “편의점 전용 과일 주스에 뉴포트리스 쿠폰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게임 이미지 제고 및 신규 회원 가입 유도에 커다란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편의점을 이용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뉴포트리스를 다시 한번 알릴 수 있는 좋은 마케팅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25일까지며, 게이머들은 이벤트 쿠폰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장지영기자 jyaja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