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서비스중인 ‘군주온라인’에 최근 새로운 몬스터인 ‘지하여장군’과 ‘사자탈’이 업데이트됐다.
지하여장군은 안동을 배경으로해서 만든 하회마을 던전 1층에 주로 출몰하며, 얼굴 부위에 딱따구리가 나와 부리로 공격하는 귀엽고 앙증맞은 모습으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게될 전망이다. 특히 80~90의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 자수정, 대나무, 남옥, 표고버섯 등을 떨어뜨릴 수 있다.
하회마을 2층에 새롭게 등장한 사자탈 역시 사자의 형상을 하고 있는 보스급 몬스터다. 250~300의 막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철괴, 석탄, 숯을 떨어뜨린다.
군주는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NPC 왕초를 추가했다. 군주를 소재로 한 상품을 소개하는 왕초 NPC는 경복궁에 새롭게 추가 됐다. 이를 계기로 ‘왕초 NPC를 만나고 오라’는 퀘스트가 진행돼 유저들은 만화군주 및 군주가이드북의 샘플을 게임 안에서 볼 수 있게 됐다.
엔도어즈측은 “앞으로도 새로운 파티시스템과 결투장 업데이트 등 게임 시스템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군주’를 완성해 가겠다”고 말했다.
<김성진기자 김성진기자@전자신문>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