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라그나로크 도둑편 모바일로 즐긴다

그라비티(대표 윤웅진)는 지난 1일부터 액션 RPG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모바일 ‘도둑’편을 지난 1일부터 SKT 네이트를 통해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둑’편은 6가지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중 ‘마법사’편과 ‘상인’편에 이은 3번째로 ‘라그나로크온라인’의 제니 전송을 지원하며 상위 랭킹 등록자들에게 ‘홀리 소드’ ‘해바라기 핀’ ‘달빛 반지’ 등 모바일 게임을 통해서만 구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온라인 게임 상에서 지급된다. 이번 공개되는 3종 아이템들은 모두 라그나로크 모바일 ‘도둑’편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신규 아이템으로 매우 높은 스텟을 요구하는 강력한 아이템들이다.

특히 다양한 미니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선술집 시스템’이 처음으로 도입된다. 이 시스템의 추가로 유저들은 제니를 벌거나 경험치를 얻기 위한 아이템 수집, 몬스터 사냥과 함께 아기자기한 미니 퀘스트들을 수행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라비티는 현재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검사’ ‘복사’ ‘궁수’편을 개발 중이며, 올해 다양한 모바일 게임 콘텐츠를 국내외 라그나로크 유저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다운로드 경로는 네이트->다운로드게임->전략RPG->온라인RPG->라그나로크 도둑이며, 가격은 2000원이다.

<이중배기자 이중배기자@전자신문>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