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PDF 문서관리SW 신제품 발표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 이호욱 http://www.adobe.co.kr)는 오는 25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PDF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인 ‘어도비 애크로뱃 7.0·사진’을 공식 출시한다.

 어도비는 이번 신제품 발표와 함께 전자문서관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어도비 애크로뱃 7.0은 다양한 시스템에서 각종 문서들을 취합해 PDF파일로 작성해 기업 방화벽 내·외부에서 원활한 협업이 가능토록 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주요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문서들을 PDF 파일로 만들어 배포하고 관리할 수 있다. 애크로뱃 7.0 제품군은 △프로페셔널 △스탠다드 △엘레먼트 △리더 7.0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애크로뱃 7.0 프로페셔널을 사용하면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파일, 3D CAD 콘텐츠 등에 이르는 모든 문서들을 PDF파일로 변환할 수 있다. 또 리더 7.0만 설치하면 기본 기능인 주석 기능을 사용해 해당 PDF문서에 코멘트를 달아 공동 작업 시에 다양한 의견 및 피드백을 신속하게 제시할 수 있다.

 박민형 이사는 “이날 발표회에서는 제조 및 공공, 금융 등 각 산업별 실제 활용 사례를 소개해 이해를 돕고 애크로뱃을 활용한 다양한 작업 노하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순기자@전자신문, insoon@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