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마을로 한가위 선물 사러 오세요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정보화마을에서 구입하세요.”

 농어촌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거래로 연결해 주는 농수산물 온라인장터인 정보화마을(http://www.invil.org)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한가위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정보화마을 중 74개 마을에서 갓 수확한 ‘안심농산물’만을 엄선,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산지에서 직접 전달하는 ‘직거래 판매’로 진행된다. 저렴하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국산 배, 사과와 같은 청과물은 물론 한과, 건강식품 등을 모두 갖췄다.

 특히 올해는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을 위해 최고급 봉화 자연산 송이와 봉서골 상황버섯 등을 판매하는 ‘웰빙관’을 따로 구성했다. 또 영광굴비, 사과, 배 등 10개 품목에 대해 상품가의 최고 75%까지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 상품전(9.6∼9.17)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상품 구매 금액의 1%를 모금해 정보화 소외 아동의 교육지원금으로 제공하는 ‘1% 실천 사랑 나누기’ 행사와 ‘제1회 정보화마을 마라톤대회’ ‘정보화마을 특산물전’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된다. 상품 주문은 인빌쇼핑 홈페이지(http://www.invil.com)나 고객센터(080-725-1100)를 통해 가능하다.

 주상돈기자@전자신문, sdjoo@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