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대표 한의녕)는 비메모리 반도체 전문업체인 동부아남반도체(대표 윤대근)에 자사의 전사자원관리(ERP)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SAP가 공급하는 제품은 ‘R/3 엔터프라이즈’로 반도체산업에 특화된 솔루션이다.
엑센츄어의 컨설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이달 부터 내년 7월까지 진행된다.
SAP는 ERP구축이 마무리되면 공급자관계관리(SRM)솔루션도 추가로 공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의녕 사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기존에 타사의 솔루션을 사용하던 동부아남이 공식 제안요청서를 통해 솔루션을 재도입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미 ERP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낮은 TCO와 업그레이드 용이성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어 이 같은 윈백 사례는 계속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윤대원기자@전자신문, yun1972@
SW 많이 본 뉴스
-
1
LG·SKT·업스테이지, 독자 AI 모델 1차평가 통과 …1개팀 추가 선발키로
-
2
속보독자 AI 모델 2차 평가, LG·SK텔레콤·업스테이지 진출
-
3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패자부활전' 놓고 KT·모티프·코난 등 고심
-
4
오픈AI, 8달러 요금제 '챗GPT 고' 출시…광고 도입 추진
-
5
민투형 SW, 5년째 사업 난항… 신청 자체가 적어 참여 유도 '동력 확보' 시급
-
6
코난테크놀로지, '에이전트 RAG' 상용화…온디바이스 회의록도 연내 공개
-
7
국가AI전략위, '오픈소스·독자 AI 학습' 저작권 공정이용 추진
-
8
코 앞 다가온 'AI기본법' 시행…기대와 우려 공존
-
9
'LG AI연구원 컨소' 한컴, “AI 모델 확산 역할로 독자 AI 1차 평가 1위 달성 기여”
-
10
“AI 생성물 표시 의무, 고지도 가능”…AI기본법 22일 시행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