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http://www.woori.com)이 선보인 ’해리포터와 함께하는 영어캠프’는 책과 영화로 널리 알려진 ’해리포터 시리즈’의 명소를 직접 둘러보며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기획상품이다. 최근 서비스 상품 개발 추세에 맞춰 교육과 여행을 합쳤다. 초등생부터 수능을 마친 고3 학생까지 전체 학생층을 아우르고 있다.
학생들의 겨울 방학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해리포터 5탄 불사조 기사단’이 조만간 개봉 예정에 있어 학생들의 관심은 매우 높은 편이다.
참가학생들은 내년 1월초 3주 동안 영국 런던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유니버시티 유럽(UIE)’에서 5단계의 세분화된 정규 영어 교육을 받게 된다. 방과 후에는 골프, 승마, 수영 등 여가 활동을 즐기며 주말을 이용해 해리포터 촬영지를 둘러보게 된다.
비용은 숙식비를 포함해 360만원(항공료 제외). 초등∼중2 학생은 영어연수 외에 촬영지 견학, 중3∼고3 학생은 영어연수외에 옥스포드 대학 견학, 미국 및 영국대학 진학 상담이 포함돼 있다.
해리포터 촬영지 견학에는 영화 속 주인공 ‘해리’가 마법학교 호그와트(Hogwarts)로 가는 열차편을 타는 ‘킹스 크로스역(Kings Cross Station)’과 마법학교 촬영 장소인 ‘크라이스트 처치 칼리지(Christ Church College)’ ‘빅벤(Big Ben)’ ‘런던 동물원’ 등 총 5곳이 들어 있다.
신상품개발팀 이진영 팀장은 “이번 캠프 참가자들은 해리포터 촬영지 방문을 통해 영어 학습에 더 많은 흥미를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라면서 “특히 각국에서 참가한 외국 학생과의 문화 교류를 통해 국제 감각의 리더십을 배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4일 방송 판매 예정.
<임동식기자 dslim@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가온칩스, 日 PFN 2나노 반도체 개발 8개월 연장
-
2
신제품이 가장 비싸다?...中, 로봇청소기 출고가 하락
-
3
구글, 22만 쓰던 바이낸스 앱 차단…해외 거래소 접근 '문턱' 높아져
-
4
콘텐츠 163조 키웠지만…IP 수익 확장은 '초기 단계'
-
5
오픈AI, 8달러 요금제 '챗GPT 고' 출시…광고 도입 추진
-
6
'삼성 파운드리' 디자인하우스, 올해 실적 턴어라운드
-
7
삼성, EUV 공정에 국산 '블랭크 마스크' 쓴다
-
8
金총리 “행정통합특별시에 4년간 최대 20조원 투입”
-
9
코난테크놀로지, '에이전트 RAG' 상용화…온디바이스 회의록도 연내 공개
-
10
'옵티머스·아틀라스' 뚫은 로보티즈, 액추에이터 10배 늘린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