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복권 1장을 분할구매해 당첨시 당첨금을 분배하게 해주는 이색 인터넷 공동구매 사이트가 등장했다.
크레비즈웍스(대표 김대중 http://www.LottoVegas.co.kr)가 최근 선보인 로또복권 분할구매사이트 ‘나누미로또’는 동일한 번호를 10명이 공동으로 구입해 당첨됐을 경우 구입자들이 당첨금을 균등하게 분배받을 수 있도록한 서비스다.
이 업체가 ‘검색엔진을 통한 웹사이트의 접속증대 시스템과 그 방법’으로 특허출원(제10-2002-0003032호)한 나누미로또는 1장을 10명이 분할구매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예를 들어 100장 구매시 일반구매(20만원)의 10분의 1인 2만원만 내면 된다.
따라서 복권에 당첨됐을 경우 일반 구매에 비해 당첨금은 줄어들지만 여러장 구매시 구매비용은 줄이고 당첨확률은 대폭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통계분석을 통해 가장 많이 나왔던 숫자를 선택해주는 번호자동생성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복권을 여러장 구매할 때 번호선택이 편리하다.
이 회사 김대중 사장은 “법적하자 여부는 법무법인 태평양을 통해 검증받았다”며 “당첨금이 클 경우 당첨자에게 돌려줄지를 의심하는 이용자들을 감안해 시중 은행과 지급보증에 대해 협의중”이라고 말했다. 문의 (02)565-9922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9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
10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