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벤처요람` 코오롱 테크노밸리>디지털타워 분양 안내

관련 통계자료 다운로드 코오롱 디지털타워 현황

 코오롱건설(대표 민경조 http://kec.kolon.co.kr)이 서울디지털산업1단지(구 구로1공단) 초입에 2660여평 규모의 벤처 비즈니스빌딩 ‘디지털타워’를 분양한다.

 지하 1층, 지상 15층의 총 223개의 첨단 사무공간을 마련해 IT, 벤처 등 신지식산업 업체들에게 공급될 예정인 디지털타워는 색다른 고객편의시설과 내·외장재의 고급화를 통해 기존 아파트형 공장과는 차원이 다른 고급 비즈니스 빌딩으로 세워질 계획이다.

 최근 벤처기업들의 탈 테헤란밸리 현상이 가속화되면서 각광받기 시작한 디지털산업단지는 최근 대형 건설사들이 앞다투어 아파트형 공장을 설립하고 있는 곳. 테헤란밸리의 임대료 정도만으로 자사만의 비즈니스공간을 소유하게 된다는 점과 각종 세제 및 융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아파트형 공장의 인기비결이다.

 특히 코오롱 디지털타워가 세워질 곳은 디지털산업1단지 내에서도 초입에 위치한 요지중의 요지로 평가받고 있다. 2호선 구로공단역이 불과 5분거리에 있어 출퇴근이 매우 용이하고 반경 30∼40m 내에 키콕스(KICOX)벤처센터와 E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원활한 비즈니스가 가능하며 남부순환로, 시흥대로와 인접해 지방 및 도심 어느곳이든지 접근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런 입지조건 외에도 넓은 주차공간, 지상 7층까지 사무실과 주차장이 바로 통하는 주차시스템, 첨단설비의 회의시설, 호텔식 로비, 옥상의 골프타석장과 퍼팅장, 층별 샤워시설, 휴식공간 등 업무 효율성과 각종 편의시설이 결합한 최첨단 벤처비즈니스 빌딩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이같은 조건이 알려지면서 코오롱 디지털타워는 분양 일정이 확정되기 전부터 전화 문의가 쇄도하는 등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이번에 분양되는 코오롱 디지털타워의 평당 분양가는 층별로 336만원에서 350만원이며 70%까지 장기 저리융자도 가능하다. 문의 (02)838∼1122



★관련 그래프/도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