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사양의 조립 PC를 사용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배우며 직접 조립할 수 있는 이색행사가 개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컴퓨터 정보사이트인 케이벤치(대표 김일기 http://www.kbench.com)는 사용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되는 동영상을 보며 PC를 직접 조립하는 PC DIY EXPO 2002(http://www.pcdex.net) 사이트를 열고 다음달 10일까지 조립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인텔코리아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메인보드업체 엠에스디, 그래픽카드업체 앱솔루트코리아, 하드디스크업체인 카르마코리아 등이 함께 참여하며 사용자는 인터넷을 통해 제공되는 VOD 동영상과 조립설명 등을 참조해 PC를 조립할 수 있다.
케이벤치의 김일기 사장은 “PCDEX2002는 단순한 컴퓨터 조립 행사라기보다는 사용자들이 직접 자신의 컴퓨터를 조립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컴퓨터와 더욱 친해지면서 여러가지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훈기자 taehun@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현대차 '전고체배터리車' 내놓는다…세계 최초 도전
-
2
삼성전자, 6일부터 '갤럭시Z트라이폴드' 3차 재판매 돌입
-
3
30일 이상 시총 150억 ↓ 코스닥 기업 관리종목 지정
-
4
챗GPT vs 클로드 vs 제미나이 vs 퍼플렉시티 vs 그록… 14만 대화 분석했더니 '이 AI'가 1등
-
5
업스테이지 中 AI 표절 논란 일단락…“기술 원천 넘어 사용성 논의로 이어져야”
-
6
[신년 인터뷰] '칩 워' 저자 “美 제재 없었으면 中이 韓 벌써 잡았다”
-
7
K 의료기기 '빅3', 새해 차세대 솔루션 대거 출격…재도약 발판
-
8
삼성 초대형·LG 초슬림…CES서 초격차 TV 대전
-
9
K바이오 빅2 '삼성바이오·셀트리온', 새해 '5조 클럽' 도전
-
10
샤오미, 초경량 청소기 새해 1월 출시…'9만원대·860그램'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