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석 문화관광부 차관은 24일부터 29일까지 제주도에서 중국, 일본 등 30개국 스카우트대원과 청소년지도자 1만3000여명이 참가하는 ‘인터내셔널 패트롤 잼버리’ 개영식에 참석했다.
김홍기 삼성SDS 사장은 23일 오후 4시 제주도청에서 우근민 제주도지사를 예방하고 제주 국제자유도시 건설에 따른 제주지역 정보화 발전방향과 8월초 설립되는 IT합작법인(가칭 제주IT연구개발센터)의 육성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조남홍 한국경영자총협회 상임부회장은 24일 오전 7시 인천 파라다이스호텔 1층 대연회장에서 인천경영자협회가 주최하는 제22회 21세기경영포럼에 연사로 참석, ‘노사관계 안정을 위한 경영자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최규학 소비자보호원장은 24일 방한중인 테오도르 발렌틴 퍼케리어 루마니아 경쟁위원장과 상호 협력방안을 논의한다.
조영화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장은 25일 중국 다롄(大連)에서 열리는 ‘2002 다롄 국제 정보기술 포럼’ 개막식에 참석, ‘한국의 지식정보인프라 구축 방향’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김기탁 국립상주대학교 총장은 25일 오전 11시 영덕군청 3층 회의실에서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특산품 전자상거래 추진을 위한 산학관 지원협력 협약을 체결한다.
조휘갑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원장은 25일 오후 4시 서울 가락동 KISA 6층 대회의실에서 연세대 송복 교수를 초청, ‘21세기, 우리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를 주제로 강연회를 갖는다.
조시용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장은 최근 벤처기업에 대한 시장개척 및 판로확대를 위해 내년 6월 30일까지 정상광고비의 30% 수준으로 광고를 할 수 있는 벤처기업방송광고지원제도를 운용키로 했다.
임내규 산업자원부 차관은 멕시코 방문 중 22일(현지시각) 가르시아 멕시코 경
제부 차관과 한·멕시코 표준화기관간 협력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조환익 한국산업기술재단 사무총장은 23일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이오테크닉스 성규동 대표, 아메스 김익환 대표, 명화금속 임정환 대표, JS정보통신 이원재 대표 등 60여명의 일류기업 대표들을 초청, 일류상품 육성 및 판매촉진방안 등에 대해 협의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오피니언 많이 본 뉴스
-
1
신세계그룹, 계열 분리 공식화…정유경 ㈜신세계 회장 승진
-
2
산업부 “체코 반독점당국 원전계약 일시보류, 진정 절차일 뿐”
-
3
삼성전자, 'HBM4·2나노'에 승부수
-
4
프랜차이즈 이중가격제 '확산'…SPC 배스킨라빈스도 검토
-
5
삼성전자, 3분기 반도체 영업익 3.9조원…전사 매출은 분기 최대치
-
6
얇게 더 얇게…내년 갤S25 vs 아이폰17 슬림폰 맞대결
-
7
SK하이닉스 'HBM 독립사업부' 만드나
-
8
2026년도 국가 R&D 예산안 연내 준비
-
9
한국공학대, 세계 최초 다이아몬드 트랜지스터 개발 성공
-
10
티맵 '어디갈까', 출시 한 달 사용자 500만 돌파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