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스쿨>요술램프

 ‘성장기 유아교육 맞춤형 컨설팅으로….’

 최근 문을 연 유아교육 전문 ‘요술램프(대표 윤미선 http://www.yosoollamp.com)’는 유아를 둔 부모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고민과 이에 따른 해결책을 제공하는 조기교육 컨설팅 및 교육 전문 사이트다.

 기존 유아 사이트가 학습위주의 조기교육을 목적으로 하는 것과는 달리 ‘요술램프’는 유아기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유아 개개인의 성장발달에 따른 맞춤컨설팅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꾀했다.

 이 회사의 가장 큰 특징은 윤미선 사장을 비롯한 전직원들이 전직 유치원 교사 혹은 유아교육 전공자들로 구성돼 콘텐츠 제작에 현장체험이 한껏 반영됐고 현장의 생생한 감각을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요술램프가 제공하는 콘텐츠는 부모 및 조부모가 유아기 자녀에 대해 알아야 할 총체적 유아교육 정보를 비롯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하는 영어·놀이·요리 등 동영상 교육프로그램, 아이 발달 단계에 따른 맞춤컨설팅 프로그램인 우리아이 1년 교육 컨설팅 등 크게 3가지로 나뉜다.

 이 가운데 ‘우리아이 1년 교육 컨설팅’은 요술램프의 핵심프로그램으로 유아들의 성장과정을 1년 단위로 나누어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각 단계별, 개인별 특성을 파악해 개별적 맞춤컨설팅을 제공한다.

 교육인적자원부가 고시한 건강·사회·표현·언어·탐구생활 등 유아교육 영역에 대해 2주일 간격으로 내용을 업그레이드하고 오프라인 상담도 제공한다.

 인터넷을 통해 아이의 신상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입력하면 회원 한 사람만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홈페이지가 마련돼 상황에 따른 적합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김원배기자 adolfki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