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이전시 업체 포톤커뮤니케이션즈(대표 문경수 http://www.photone.co.kr)가 26일 영국 찰스 황태자가 명예회장으로 있는 다이빙 단체 BSAC(The British Sub-Aqua Club) 한국본부(본부장 박종섭)와 온오프라인 스킨스쿠버 및 교육사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포톤커뮤니케이션즈는 BSAC 한국본부의 웹사이트 구축과 유지보수 및 웹호스팅 등을 대행하게 된다. 또 온오프라인 스킨스쿠버 교육을 비롯해 전자상거래 등 유무선 인터넷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포톤커뮤니케이션즈와 BSAC 한국본부는 오는 5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전국 하천과 항만의 쓰레기·불가사리 수거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한편 BSAC는 1953년 세계 최초로 설립된 비영리 다이빙 단체로 영국의 찰스 황태자가 명예회장을 맡고 있으며, 전세계 1700여개의 지부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만 220여명의 다이빙 강사를 배출한 바 있다.
<유병수기자 bjorn@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9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