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G코리아, `다이나모 5.5` 신제품 발표

 e비즈니스 플랫폼 및 eCRM 전문회사인 ATG코리아(대표 송기정 http://www.atg.com)가 최근 ‘다이나모 5.5’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다.

 다이나모 5.5는 이전 버전에서 제공하던 퍼스널라이제이션 서버와 시나리오 서버를 통합, 수집된 고객정보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고객별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능이 강화됐다. 특히 e메일, PDA, 휴대폰, 팩스 등 다양한 채널로 정보 송수신이 가능해 고객 위치에 관계없이 맞춤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특히 기업간(B2B) 전자상거래를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커머스 스위트’와 기업정보포털(EIP) 솔루션인 ‘엔터프라이즈 포털 스위트’가 부가됐다.

 커머스 스위트는 단일 거래에 대해서도 제품 종류·가격·배송을 여러 단계로 나누어 처리하는 등 주문에서 내부 승인까지 고객의 라이프사이클 전 과정을 지원한다. 또 포털 스위트는 기업 내부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파트너나 고객과 연동할 수 있도록 B2Bi 기능이 강력하며 로긴·여론조사·게시판·문서교환·채팅이 기본적으로 포함돼 있어 별도 프로그램이 없이도 포털을 쉽게 구축할 수 있다.

 ATG코리아는 이번 제품출시를 계기로 포털 및 B2B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대상으로 영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정은아기자 eaju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