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주요 DVD제품-LG전자

 LG전자(대표 구자홍 http://www.lge.com)는 오는 9월로 예정된 디지털방송을 앞두고 디지털TV용 DVD플레이어(모델명 DVD-A956)를 개발, 판매에 나서고 있다.

 이 제품은 순차 주사 방식인 프로그레시브 스캔 기능을 채용해 디지털TV에 연결할 경우 화질이 기존 제품의 2배 이상 선명하며 타이틀 재생 때도 화면떨림 현상이 적어 장시간 시청해도 눈의 피로감이 적은 게 특징이다.

 또 DVD타이틀은 물론 MP3파일 CD·CDR·CDRW 디스크를 모두 재생할 수 있는 등 광범위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최대 16배 줌 기능과 100배속 화면탐색 기능을 갖고 있으며 일시정지 때 자동절전이되는 스크린세이버 기능도 갖고 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제품 앞면에 미러를 부착해 고급스런 디지털 이미지를 구현했고, 색상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화이트 펄을 채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LG전자는 지난 1분기 국내 전체 DVD플레이어 판매량이 이미 지난해 총판매량인 6만대를 넘어서면서 올해 20만대를 웃돌 것으로 전망된다며 다양한 DVD플레이어 제품군을 통해 국내에서 10만대, 해외에서 500만대를 판매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아울러 하반기 휴대형 DVD플레이어와 미니오디오 컴포넌트 복합형 제품 등 4∼5개 모델을 추가로 출시해 국내 DVD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소비자가격은 60만원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