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벤처지원포럼-「SW불법복제 단속」토론회

 전자신문과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벤처기업협회·벤처캐피탈협회·여성벤처협회가 공동주관하고 다산벤처가 후원하는 벤처지원포럼(회장 오해석)이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여의도중소기업회관 2층에서 ‘소프트웨어(SW) 불법복제 단속의 허와 실’ 이란 주제의 4월 공개토론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최근 한미 통상 현안으로까지 등장하고 있는 외국 SW업체의 저작권 보호는 물론 국내 SW 관련 산업보호와 육성을 위한 올바른 방안을 모색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이번 토론회는 최근 정부가 집중 실시하고 있는 불법복제 SW 단속이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정부·SW 개발업체·공급업체 및 벤처업계간 대화의 장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SW산업 발전을 위한 건전한 토양 마련은 물론 벤처기업과 소프트웨어업체의 공동생존을 모색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토론회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참여 바랍니다.

 

 △주제:소프트웨어 불법복제 단속의 허와 실

 ·주제발표:김규성 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SPC) 사무국장, 박재연 한백 부사장

 ·패널토론:임종태 정통부 지식정보산업과장, 강우식 SPC 고문변호사, 윤선희 한양대 법대 교수, 권석철 하우리 사장, 이용산 제일칼라프로세스 사장(이상 무순)

 △일시:2001년 4월 26일(목) 오후 2∼4시

 △장소:서울 여의도 중소기업회관 2층 국제회의실

 △주관:전자신문사·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한국벤처캐피탈협회·벤처기업협회·여성벤처기업협회

 △후원:다산벤처

 △참가비:무료

 △문의:기협중앙회 정책총괄팀 (02)785-0010(교환 321)

전자신문 과학기술부 (02)2636-114(교환 400)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