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자동차 전문몰 오픈

인터넷 종합쇼핑몰 인터파크(대표 이기형 http://www.interpark.com)는 자동차 전문 판매몰을 오픈하고 그 기념으로 2월 19일부터 3월 18일까지 「다함께 차차차」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인터파크 자동차 전문몰은 현대·기아·대우·삼성 등 국내 전 자동차사 30여종의 지동차를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특히 인터넷 자동차 판매사인 오토플랜과 제휴, 자동차 구입시 필요한 가격, 사양정보는 물론 다양한 차종의 견적을 비교·산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기간 중 마티즈Ⅱ·아토스·베르나·라노스Ⅱ 등 경차·소형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핸즈프리 휴대폰 시스템과 스누피 시트커버, 안전놀이방, 트렁크 정리함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반떼XD·누비라Ⅱ 등 준중형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핸즈프리는 기본이고 스누피 시트커버와 트렁크 정리함, 캐릭터 시트커버와 만도공기청정기와 냉온장고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EF소나타·매그너스·티뷰론·옵티마 등 중형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룸미러형 후방감지기, 가죽시트커버, 유아용 카시트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랜져XG·에쿠스·엔터프라이즈·체어맨 등 대형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SK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카니발·카렌스·갤로퍼·무쏘·코란도 등 RV 차량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냉온장고, 룸미러형 후방감지기 중 하나를 증정한다.

<유병수기자 bjor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