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럭스, PDA용 DDR개발

PDA게임전문업체인 플럭스(대표 김남태 http://www.flux2game.com)는 윈도CE 기반의 PDA에서 구현되는 DDR게임 「Palm Music Box」를 개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게임은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PDA용 음악게임으로 음악이 나오면 방향키나 펜 등으로 리듬에 맞춰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자체 제작한 고음질의 MP3 플레이어가 내장돼 있어 기존 PDA용 MP3 플레이어를 대체할 수 있다. 또 자체 개발한 게임엔진을 채택해 MP3 디코딩과 화면 갱신을 동시에 수행해도 속도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와함께 2분 정도의 MP3음악이 약 700kb 용량으로 압축되어 추가 메모리 칩이 내장돼 있지 않은 PDA에서도 다수의 곡을 담을 수 있으며 화소도 64k컬러로 화려한 그래픽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플럭스는 이 게임을 미래산업의 PDA인 「사이버뱅크」에 번들로 제공할 예정이며 해외 유명 PDA업체와도 공급협상을 진행중이다. 이에 따라 약 10만카피 정도의 국내외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김남태 사장은 『7월말에는 PDA용 볼링게임을, 10월에는 낚시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매년 2개 정도의 PDA용 게임을 개발, 전문업체로 거듭날 방침』이라고 밝혔다. 문의 (02)872-2453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