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한국비디오게임랭킹전 후원

전자신문사는 건전한 비디오 게임 문화 형성과 가정용 게임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한국게임물유통협회(회장 우인회 http://www.kiema.or.kr)가 주최하는 「한국비디오게임랭킹전」을 후원합니다.

국내 최초의 비디오 게임 리그인 「한국비디오게임랭킹전」은 청소년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정용 비디오 게임기를 이용한 아마추어 게임 리그로서 4월 9일 서울 용산의 터미널전자쇼핑에서의 시범 경기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 40개 경기장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를 이용한 액션 대전·DDR 대전·스포츠 대전·레이싱 대전 등이 치러지며 2명이 한 팀이 되어 대전을 갖는 단체전, 프로 매치 등 다양한 경기 방식이 도입돼 재미를 더할 것입니다.

비디오 게임 경기 외에도 DDR 왕중왕전, DDR 퍼포먼스 댄싱킹 대전, 캐릭터 패션 대회, 캐릭터 그리기 대회와 같은 다양한 부대 행사도 펼쳐집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치러지는 지역별 경기 결과에 따라 랭킹이 매겨지며 연말에 챔피언 결정전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게 됩니다.

게임을 통해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게임 페스티벌로 꾸며질 이 행사에 아마추어 게이머들은 물론이고 독자 여러분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랍니다.

△문의:한국게임물유통협회((02)703-6955) 또는 아이완((02)6417-4658)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