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스 스토리 4(채널 31 캐치원 밤 10시)
홍콩 경찰인 재키 찬은 국제 핵무기 사건의 용의자인 내추사라는 이름의 우크라이나 쇼걸을 인계하기 위해 러시아에 온다. 그러나 중국계 호주인 무기거래상 쑤이의 의심을 받는다. 쑤이는 전 CIA요원이었다. 결국 재키는 쑤이와 쑤이의 우크라이나 무기거래조직에 의해 공격을 받는다. 재키가 우크라이나에 있는 미사일 비밀기지로 쑤이를 추격하는 동안 위험에 봉착한다.
◇요리왕 비룡(채널 19 대교 오후 5시 30분)
청조 말기, 소년 비룡은 쓰촨성 최고요리사인 미령의 아들이다. 중국 대륙 최고의 요리사가 되겠다는 꿈으로 비룡은 각 지역을 돌아다니며 요리를 배우고, 당대의 전설적인 요리사들과 실력을 겨루기도 한다.
◇흥미진진 볼거리여행(채널 25 Q채널 오후 3시)
세계 최고 패션의 도시이기도 한 뉴욕을 살펴본다. 뉴욕에 사는 사람들은 자신들이 사는 도시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있다. 최첨단 거대 도시이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양면성을 갖고 있는 뉴욕의 중심부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는 뉴요커들이 도시에 찌든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식처이며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는 공간이기도 하다.
◇생방송 파워 퀵 서비스(채널 43 KMTV 오후 3시)
「스타 데이트」시간에는 탁월한 가창력과 본인의 독특한 끼를 겸비한 대형신인으로 화제를 몰았던 이수영과 데이트를 한다. 35㎜ 영화필름으로 제작되어 화제가 되었던 이수영의 1집 타이틀곡 「아이 빌리브」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며, 또한 모든 트랙에서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 이수영의 1집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연간 매진을 이룬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감상한다. 이밖에 시청자들의 전화데이트 시간에서는 이수영의 노래를 잘 불러주는 시청자에게 이수영의 평소 아끼던 소장품을 상품으로 준다. 「아이 빌리브」는 27인조 오케스트라 연주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스트링 편곡과 어우러지는 이수영의 독특한 보이스 컬러가 매력적인 곡이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7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8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9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10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