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정보시스템(대표 여인갑)의 「RM600 CS42」는 서버통합 수요를 겨냥한 고성능 유닉스 서버다.
RM600 CS42는 300㎒ R12000 프로세서를 최대 24개 장착할 수 있고 2대의 유닉스 서버 시스템을 한 캐비닛 내에 클러스터로 구성했다. 이에 따라 이 제품은 효율적인 공간활용과 시스템관리가 편리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한 캐비닛 내에 근거리통신망(LAN) 애플리케이션과 콘솔 연결을 위한 이더넷 장비와 광채널 연결 등으로 데이터 입출력 속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특히 이 서버는 대칭형 멀티프로세싱(SMP)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의 병렬프로세싱과 데이터의 분산처리 능력이 뛰어나 OLTP·DW 등의 업무처리에 적합하다.
RM600 CS42는 캐비닛에 두개의 노드를 설치하고 「RCSⅡ(Reliant Cluster ServerⅡ)」 솔루션을 적용할 경우 페일오버나 초병렬처리(MPP)시스템을 구성하게 된다.
페일오버 구성은 두 노드를 이더넷으로 연결해 상호감시 기능을 부여하고 한 노드가 다운되면 다른 노드가 자동으로 그 업무를 넘겨받는 방식을 말한다.
또한 RCSⅡ 솔루션을 갖춘 RM600 CS42는 채널속도가 6400Mb에 달해 하나의 업무를 둘 이상의 노드에서 분산처리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아이온2·마비노기, 여론 확 바뀐 이유는
-
2
'美 방패' 꺼낸 쿠팡, 대통령실이 나섰다
-
3
中 전기차, 새해 韓 공세 가속…지커·샤오펑 '프리미엄 정조준'
-
4
박윤영의 KT 인사·조직 개편, 1월에 나온다
-
5
새해 '新무쏘·캐니언' 출격…韓 픽업트럭 판 커진다
-
6
비트코인 가격 조정에 '금고 전략' 흔들…상장사 주가 급락
-
7
삼성 갤럭시Z 트라이 폴드폰 글로벌 출격…韓 최저가
-
8
오픈시그널 “SKT 품질 신뢰성 지표 선두…KT는 5G 속도, LGU+는 가용성 1위”
-
9
텔레칩스 차량용 반도체 칩, 구글 안드로이드 품질 검증 통과
-
10
정의선 회장, 포티투닷 자율주행 기술 점검… “적극적 지원 지속”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