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전문 양판점인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코더 무료교육, 레고조립대회, ISDNⅡ실연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앞세워 고객유인에 적극 나선다.
직영점인 전자랜드21은 24일과 31일 서울 용산 본점과 부산 본점에서 동시에 경제적인 가격, 사용법 무료교육, 보너스 제공 등으로 구성된 「캠코더 300% 활용제안전」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1일 수입선다변화품목 해제 이후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일산 소니 캠코더의 사용법 무료교육으로 캠코더 수요를 자극한다는 전략이다.
소니인터내셔널코리아와 공동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전자랜드는 앞으로 수입선다변화 시대를 맞아 히타치·도시바·파나소닉 등 수입 전자제품 업체들과도 제품활용 강좌와 AS요령 등을 주제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전자랜드는 또 방학을 맞이해 레고코리아와 공동으로 내년 8월 미국 캘리포니아 레고랜드에서 개최될 전세계 레고스타워즈 조립대회에 참가할 한국대표 선발 서울지역 예선전을 25일 개최한다.
이와 함께 한국통신과 공동으로 오는 31일과 8월 1일 이틀 동안 한국통신의 ISDNⅡ 고객체험쇼를 연다. 전자랜드와 한국통신은 이날 야외 행사장에 대형 모니터를 갖춘 PC를 대량으로 설치해 방문고객 전원이 직접 인터넷을 이용, 한국통신의 인터넷전용 ISDNⅡ와 모뎀의 속도를 비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ISDNⅡ를 이용해 가장 빠르게 피서지 정보를 찾는 고객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박영하기자 yhpark@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트럼프, 경기장에서 야유받은 스위프트에 '뒤끝'
-
6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7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8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9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