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7700E 프리덤 스토리지」는 어떤 형태의 재난이 발생하더라도 정보를 완벽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를 처리하는 무제한적인 정보의 저장·검색이 가능하며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정보에 대한 집중관리와 핵심적인 데이터의 안정성 제고, 비즈니스의 신속성 보장과 같은 스토리지 시스템이 갖춰야 할 핵심과제를 가장 잘 해결하는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7700E 프리덤 스토리지」의 특징은 뛰어난 데이터 복제기능, 최상의 안정성·가용성, 정보시스템 자원관리의 편의성, 이기종 사이의 고속 데이터의 전환 등을 완벽하게 구현하면서 스토리지 시스템의 새로운 환경인 SAN에 가장 부합하는 SAN-Ready 제품이라는 점이다.
즉 이 제품은 메인프레임 시스템 운영 환경과 오픈 시스템 운영 환경을 모두 지원하며 이 모든 환경에서 스토리지 통합관리의 새로운 환경인 SAN-Ready 제품으로서 사용자는 영역의 제한 없이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의 통합을 도모할 수 있다는 것이다.
「7700E 프리덤 스토리지」는 최대 저장용량 3TB, 최대 32개의 호스트 인터페이스와 함께 스토리지 시스템의 명령어(Command)를 제어하는 마이크로 프로세서가 32개의 66㎒ 칩 프로세서와 16개의 66㎒ ACP 프로세서로 구성돼 있다.
또 이중화된 데이터 버스(Bus)와 이중화된 컨트롤 버스의 구분으로 경쟁제품에 비해 높은 대역폭(744MB/sec)을 지니며 디스크 서브 시스템 내부의 시그널이나 에러 정보를 전송하기 위한 핫 라인(Hot Line)을 구비하고 있다.
SW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5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6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7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8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9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
10
한국은행 디지털화폐(CBDC) 결제 첫 공개…“앱 하나로 3초면 끝나”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