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감상> 고고 러브 잉그리쉬

 학원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롱맨사의 베스트셀러가 쉽고 재미있는 멀티미디어 학습교재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주)한컴교육나라가 최근 내놓은 「고고 러브스 잉글리시(Gogo Loves English)가 바로 그 타이틀이다.

 이 제품은 싱가포르·태국·대만 등지에서 국정교과서로 채택될 만큼 지명도가 높은 롱맨사의 학습 도서 「고고 러브스 잉글리시」를 기본 텍스트로 한컴교육나라가 에듀미디어와 공동으로 개발한 초등학교용 멀티미디어 학습교재다.

 총 4편의 「고고 러브스 잉글리시」 시리즈는 각각 롱맨사의 수입원서 1권과 CD롬 타이틀 3장, 그리고 워크북 1권으로 구성돼 있다. 멀티미디어 학습물인 만큼 CD롬 타이틀이 주교재이고 원서와 워크북은 보조교재다.

 이 제품은 CD롬 타이틀 1장에 1주일씩을 배정해 3주가 지나면 시리즈1을 마칠 수 있고 총 12주면 전체 과정이 끝나도록 체계적인 학습시간표를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간학습의 경우 △월요일-동영상 학습 △화요일-단어공부 △수요일-문장의 구조 △목요일-노래 배우기 △금요일-총정리를 위한 게임 등으로 매일 학습내용이 바뀌게 된다.

 에듀테인먼트 타이틀답게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인 고고와 그 친구들이 등장한다는 것도 이 제품의 매력이다. 캐릭터와 함께 게임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새로운 단어와 문장 구조를 익힐 수 있어 아이들이 쉽게 싫증을 느끼지 않는 것이다. 또한 동영상과 애니메이션은 물론 구간 반복 청취 등의 다양한 기능이 추가돼 어린이가 혼자 공부할 때 부모나 선생님과 함께 대화식 학습을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문의(02)335-1114

<이선기 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