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그램, 팬클럽과 게임대회 공통 개최
PC게임 개발업체인 판타그램(대표 이상윤)과 이 회사의 게임 팬클럽인 「the FANTAstic」이 공동으로 롤플레잉 게임인 「포가튼사가」와 관련한 특별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행사의 공식 이름은 「포가튼사가 리바이벌 어택(FSRA)」으로 포가튼사가 게임을 처음 시작해 누가 많이 게임내 이벤트를 찾아내고 또 더 빨리 끝내느냐를 겨루는 대회다.
접수는 9일부터 22일까지며 이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천리안에 접속해 「Go PLAY37」로 찾아가면 된다.
화성컴퓨터, 인터넷 통해 사진 정보 제공
사진정보 제공업체인 화성컴퓨터(대표 이병대)는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사진정보를 제공하는 「포토키스(http://www.photokiss.co.kr)」를 개설했다.
이 사이트에는 국내외 유명작가들의 작품사진과 국내 사진전시회 입선작들이 전시돼 있다. 원하는 작품을 선택하면 작품별 해설과 감상법을 안내해 주며 해당 작품사진 촬영의 이론과 실기, 카메라 기술도 설명해 준다. 이와 함께 새로 사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해 별도로 사진 배우기 코너를 개설해 카메라의 종류와 형태, 구입요령, 촬영과 인화 등의 과정을 인터넷으로 강의한다.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숨은 공로'···국회 표결 시스템 관리 직원들도 그날 담벼락 넘었다
-
2
SK하이닉스, 'AI 반도체 패키징' 신사업 추진
-
3
망분리 개선 정책, 'MLS'서 'N²SF'로 간판 바꿨다
-
4
단독현대차, 20년 만에 '新 1톤 트럭' 개발…2027년 생산
-
5
野, 12일 두 번째 尹 탄핵안 발의…“새 내란 사실 추가”
-
6
구글, AI 모델 '제미나이 2.0' 출시…“AI 에이전트 최적화”
-
7
한동훈 “尹 담화 예상 못해…제명·출당 위한 윤리위 긴급 소집”
-
8
속보尹 “마지막까지 국민과 함께 싸울 것…충정 믿어달라”
-
9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어떤 길도 거침없는 프리미엄 SUV”
-
10
속보尹 “野, 비상계엄이 내란죄라고 광란의 칼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