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마트가 결혼철을 맞이해 10월 한달 동안 혼수관련 업체와 공동으로 「98 혼수 쿠퐁 대잔치」를 연다.
이번 행사는 테크노마트의 쿠퐁북을 활용한 것으로 혼수가전뿐만 아니라 가구·의류·예식장·연회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종합 혼수대잔치로 꾸며진다.
가전제품의 경우 2·3층 국내가전 매장에서 전 품목을 대상으로 9월에 이어 10월에도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테크진 쿠퐁 가맹점에서는 테크진 쿠퐁을 가지고 오는 고객에게 알뜰형·일반형·고급형 3종의 패키지 혼수상품을 일괄적으로 30% 싸게 판매한다.
이와 함께 지하 1층과 5층에 각각 들어선 혼수예물 전문매장과 가구전문 매장에서는 귀금속류와 가구를 시중가격보다 2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3층의 한복점인 코리아실크는 삼성자동차를 경품으로 내걸었다.
테크진을 발행한 프라임 커뮤니케이션은 결혼문화원·플라워웨딩·월드출장연회 서비스와 제휴, 테크진 쿠퐁을 제시하는 고객은 예식장 무료사용·10%할인 혜택을 주기로 했다.
〈박영하 기자〉
많이 본 뉴스
-
1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2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3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4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5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