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윤종용)는 사이버공간에서 결혼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결혼관련 종합정보 사이트인 「웨딩갤러리」를 개설, 1일부터 서비스에 들어 간다고 밝혔다.
이 회사가 이번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갤러리는 사이버공간을 통해 시간의 구애없이 지속적으로 혼수가전에 대한 실속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회원제로 운영해 개인 고객별로 맞춤 정보를 통한 밀착 마케팅이 이뤄지도록 했다.
웨딩 갤러리는 혼수전자 제품 종합 쇼핑몰인 「웨딩샵」과 맞춤 웨딩 정보를 제공하는 「웨딩 플랜」,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기 위한 「웨딩이벤트」 및 고객에게 이익이 되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 폴더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전자는 탤런트 김현주를 웨딩갤러리의 전속 모델로 기용해 PC통신을 즐기는 네티즌 중 대다수를 차지하는 남성층을 집중 공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여타 인터넷 홈쇼핑몰 및 웨딩 관련 사이트과 연계해 통합 혼수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다.
<함종렬 기자>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