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그래픽스 솔루션즈 코리아, 한국캐드시장 공략 "잰걸음"

유니그래픽스 솔루션즈 코리아(대표 개럿 에반스)가 국내영업에 본격 나섰다.

지난 3월 미국의 캐드/캠전문회사인 유니그래픽스솔루션즈가 설립한 유니그래픽스솔루션즈 코리아는 최근 영업조직 정비와 20여 군데의 대리점구축을 마치고 18일 오후 1시 롯데월드호텔 지하1층에서 「매뉴팩쳐링 솔루션즈 페어 98」행사 개최를 시작으로 본격적 영업활동에들어갔다.

이번 행사에서 유니그래픽스 솔루션즈 코리아는 차세대 캐드용 SW인 「유니그래픽스 C4 V14」를 포함해 신제품 4종을 소개했다.이 가운데 「유니그래픽스 C4 V14」는 기업체들의 캐드설계 생산성을 종전보다 10~20배 가량 높여주는 소프트웨어(SW)로,특히 인공지능이 내장돼 완제품의 일부를 수정하면 수정된 부분과 관련된 나머지 설계도면을 자동으로 수정해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 이 회사는 중저가 캐드SW인 「솔리드 에지 CAD V5」,제품정보관리(PDM)용SW인 「IMAN PDM V5」,SW구성의 핵심요소인 「파라솔리드 커널 모델링 V9」등의제품을 소개했다.유니그래픽스 솔루션즈코리아는 미래 고객들에 대한 투자의 하나로 지난 5월 서울산업대에 3억원 상당의 캐드용 SW를 무상기증한데 이어 다른 교육기관에도 SW 무상기증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미국 유니그래픽스사는 아시아태평양 마케팅이사등 관계자들을 최근 한국에 파견,유니그래픽스솔루션즈코리아와 대리점 관계자들에게 신제품 기술교육을 실시한데 이어 18일 열린 행사에 참석해 유니그래픽스사의 한국시장 지원정책을 소개했다.

<윤휘종 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