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한정기, 카CDP용 데크메커니즘 수출

카오디오용 데크메커니즘 전문업체인 새한정기(대표 안응수)는 최근 美 카오디오 판매업체인 젠센(JENSEN)사와 카CDP용 데크메커니즘 대량공급계약을 체결, 6월부터 본격적인 수출에 나설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될 물량(모델명 SC-828)은 진동에 강하고 온도 특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6월부터 8월까지 월 2만개씩 총 6만개가 선적될 예정이며 수출 금액은 3백만달러에 이르러 수출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새한정기는 덧붙였다.

새한정기는 그동안 자사의 데크메커니즘을 채용한 카 CDP완제품을 젠센사에 월 1만5천대 가량을 공급해 왔는데 이를 통해 자사의 카CDP데크메커니즘이 품질을 인정받아 이번에 데크도 공급하게 되었으며 이 제품은 수출후 카오디오로 조립되어 월마트를 통해 미국 전 지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젠센사는 이번 물량을 공급받은 후에도 별 문제가 없을 경우 물량 주문을 지속할 의사를 비치고 있어 연간 평균 20만개 이상의 CDP데크메커니즘을 수출할 수 있을 것으로 새한정기는 보고 있다.

새한정기의 신기득 상무는 『이번 수출계약이 내수경기 부진으로 인한 경영악화를 타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를 발판으로 수출 모델 개발 및 수출지역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권상희 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