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피초,「보이 붐바 축제」
리드싱어인 호세 마리아 코레아를 비롯해 4명의 남녀 백댄스팀으로 구성된그룹 카라피초는 아마존 유역 마나오스의 부족그룹이다.카라피초는 본래아마존의 작고 동그란 꽃으로 아무 곳에서나 잘 자라는 식물의 이름.
「보이 붐바 축제」는 집단 댄스축제로 15년전 아마존 깊은 곳에서 시작됐다.백인과 인디언간 혼혈인종인 카보클 민족의 댄스음악인 보이 붐바는금세기초부터 아마존 파린티스 지역에서 전설과 함께 전해져 온다.
몸을 움직이기에 편안한 리듬,무리하지 않는 보컬,집단을 하나로 묶는 흥겨움 등에 힘입어 보이 붐바는 대중음악으로 발전해 현재 60여개의 전문그룹이 활동하고 있다.월드뮤직 「보이 붐바」를 통해 인류공통의 음악감성을 느껴볼수 있다.(BMG)
=Music From The Films Of 「Harrison Ford」
결코 튀지않는 배우,그러나 팬들에겐 특별하게 각인된 연기자인 해리슨 포드.그가 출연한 영화의 주제곡들을 묶은 앨범이다.
이 음반을 감상하다 보면 당연히 존 윌리암스의 음악세계를 조금이나마 감지해낼 수 있다. 「스타워스」·「레이더스」·「인디아나 존스」·「의혹」등 해리슨 포드 출세작의 음악(6곡)을 존 윌리암스가 장대한 스캐일로 엮어낸 까닭이다. 유별나게 관악기를 돌출시키는 존 윌리암스의 음악스타일이 확인될 것이다.
이외 에도 「블래이드 런너」·「위트니스」·「패트리어트 게임」·「하노버스트리트」·「도망자」 등의 주제음악들이 다수 수록됐다. 이 음악들은제임스 뉴튼 하워드,반젤리스,제임스 아너,존 배리 등의 작품이다.
이 음반은 음악과 함께 해리슨 포드의 영화인생을 살펴볼 수 있게 하는나침반이 될 것이다.(록레코드)
많이 본 뉴스
-
1
반도체 기판, 원자재가 급등·단가 압박 '이중고'
-
2
네이버 자율주행로봇, 실외까지 나온다…'룽고' 안전 인증 받고 상용화 발판
-
3
대만언론 “규모 7.0 강진에 TSMC 첨단 공정 영향 불가피”
-
4
수출 7000억달러 돌파...세계 6번째, 반도체 필두 주력 제조업 강세 지속
-
5
용인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 '속도'…토지보상 개시
-
6
삼성·SK·마이크론 3사, HBM 16단 격돌…엔비디아 개발 주문
-
7
현대차, 새해 신차 7종 출격…슈퍼사이클 시동
-
8
삼성·KT·NHN·메가존·베스핀…멈춘 국가망 살릴 '구원투수' 등판
-
9
용인 철도 승인에 주민 호평…이상일 시장 추진력 인정
-
10
'9개월 표류' 홈플러스, 대규모 구조조정 현실화…노조 “MBK 자구노력 없이 마구잡이식 폐점 될것”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