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끄는 해외 새상품]

일본 후지사진필름(전화 03 3406 9967)이 정방화소VGS대응 CCD를 채용해 고화질을 실현시킨 디지털 카드 카메라(모델명 NEW DIJE)를 시판한다.

이 제품은 후지사의 CCD컬러 필터와 후지논렌즈를 채용하고 있어 미묘한 색조를 정확히 재현할 수 있다. 또 정방화소데이터를 JPEG압축해 PC상에서의 데이터변환이 필요치 않다. 가격은 14만8천엔.

GPS안테나내장 카내비게이션 일본 산요라이프 일렉트로닉스(전화 06 901 1111)사는 GPS안테나를 내장 한3.3인치형 컬러액정TV 내비게이션 "골리아"를 발매한다.

이 제품은 GPS위성안테나와 니카드충전전지를 내장, 휴대가 간편할 뿐아니라GPS위성의 수신률도 높다. 내비게이션이외에도 TV, CD G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14만9천엔.

일본의 히타치사가 TV를 통해 무선으로 소리와 화상을 듣고 볼 수 있게하는캠코더 모델명 VM H81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캠코더가 TV에 선을 연결하여 음성과 화상을 지원하는 데반해 선이 필요없이 적외선을 통해 지원한다.

이 제품은 TV에 적외선 수신기만 장착하면 언제든지 캠코더로 녹화된 장면 을재생할 수 있다. 가격은 2천1백달러.

미 텍트릭스 피트니스 이퀴프먼트사가 개발한 가상현실 프로그램을 이용한 체력 단련기.

"VR 클라이머"라는 상품명으로 판매되는 이 제품은 사용자가 가상 현실 공간에서 등산, 수영, 달리기 등을 하는 방법으로 체력을 단련할 수 있게 만들었다. 가격은 7천달러.

프랑스의 톰슨 컨슈머 일렉트로닉스사는 적색과 녹색, 청색의 프로젝트 빔을사용 화면에 주사한 프로젝션 TV "RCA 프로스캔" 3개 모델을 출시했다.

톰슨의 제품군은 현재 산업표준인 7인치 튜브보다 화면이 28%가 큰 9인치 튜브를 채용하고 있다.

80인치 스크린의 가장 큰 모델(PS80690)의 가격이 8천4백99달러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