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판관 포청천 "유령혼"(3.4부) (KBS2 밤 9시50분) 방태사의 마수에서 벗어나려던 반홍설과 두옥매는 다시 붙잡히게 된다. 방태 사는 갖은 방법으로 회유해도 소용이 없자 방흥을 시켜 반홍설의 혀를 잘라 절벽에서 밀어버린다.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반홍설은 하루 빨리 아내를 구하겠다는 일념으로 유령이 되어 포청천을 찾아가기 위해 자결을 택한다.

<>베스트극장 "마누라 지갑털기"(MBC 밤 9시50분) 아내와 아이 둘을 거느리고 크레디트 카드를 일곱 개나 만들어 갖고 다니는서른 다섯의 고참 대리 나대용은 늘 용돈이 궁해 허덕인다. 그러던 어느 일요일 방안을 뒤지던 대용은 세 개나 되는 아내의 적금통장을 찾아낸다. 그러나 문제는 통장의 비밀번호. 대용은 비밀번호를 알아내기 위해….

-어린이 <>핑크 팬더 "다정한 형제"(MBC 오후 5시40분) 핑키는 장기대회에 나갈 연습을 하느라고 팽키에게 나가 놀라고 한다. 팽키 는 핑코와 하울이 속임수로 연습하는 것을 구경하다 사나운 곰 우리에 들어가 낮잠을 잔다. 핑키는 곰에게 물릴 뻔한 팽키를 구해내고 장기대회에 팽키 와 함께 나가 하울과 핑코의 속임수를 물리친다.

-교양 <>책이 있는 스튜디오 "알베르 카뮈의 최초의 인간"(EBS 밤 7시5분) 20세기 프랑스 문학의 대표자 알베르 카뮈의 자전적 소설 "최초의 인간"은 작가의 출생에서 열네살 유소년기 성장의 이야기를 뜨거운 상상력과 쉼없는열정으로 써내려간 작품이다. 이 책을 통해 그 성장의 과정에서 발견하는 "최 초의 인간"의 의미를 작가 카뮈의 솔직한 독백으로 들어본다.

-영화 <>영화특급 "아내는 바람둥이"(SBS 밤 9시50분) 교향악단 지휘자 이스트맨에게는 젊고 예쁜 영화배우 아내 다니엘라가 있다.

어느날클로드가 출장간 동안에 다니엘라를 잘 보살피라는 말을 감시하라는 말로 잘못 알아들은 쥬세페와 노먼은 다니엘라에게 사설탐정을 붙여 감시한 다. 사설탐정은 다니엘라의 아파트에서 한밤중에 남자가 나오는 장면을 목격 하고 이를 클로드에게 알리는데….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