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춘기(MBC 밤 7시10분) 생일날 친구들을 초대하고 싶었던 재경은 엄마가 생일도 기억하지 못하고 야단까지 치자 야속하기만 하다. 재경은 가정환경조사서를 작성하기 위해 출생 지를 묻다가 엄마가 자기의 출생 병원을 기억하지못하자 서운해한다.

<>다시 만날 때까지(SBS 밤 9시50분) 하영은 주영에게 찾아와 자신의 심정을털어놓으나 주영은 석진을 생각할 처지가 아니라며 타이른다. 하영은 남편 승국의 저녁 초대에 가슴 설레며 나가나 그 자리에는 승국과 함께 석진이 앉아 있는데….

<>아들의 여자(MBC 밤 9시50분) 이형사는 용의자 사진들을 호두나무집으로 가져와 문여사에게 보여준다. 문 여사는 그 사진 가운데 김사장 아들을 짚으면서 얼굴윤곽이 비슷하다고 지적 한다. 수정은 전에 채원이 문여사에게 김사장아들 사진이 아닌 김사장 사진 을 보여준 것을 밝혀내고 채원을 의심하는데….

-교양 <>세계는 지금 "이것이 지방자치다 미국 폴스 처치시"(KBS1 밤 10시) 미국 버지니아주 폴스 처치는 인구 1만명의 작은 도시로 이곳의 시청은 사무 실이라기 보다는 시민 생활정보센터라는게 정확하다.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폴스 처치시의 지방자치를 알아본다.

<>나의 학창시절 "보건복지부 장관 서상목"(EBS 밤 8시20분) 서상목 보건복지부 장관이 출연, 자신의 학창시절을 미국 유학생활을 중심으로 이야기한다.

세계은행경제조사역을 시작으로 한국개발연구원 부원장, 한국 경제학회 이사 국회의원 등 활발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의 유학시절의 힘들고 보람있었던 일을 소개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