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관 포청천 "자금추"(3.4부)(KBS2 밤 9시50분) 조추당 일당의 횡포에 견디다 못한 왕노실이 이를 하소연하기 위해 서주지부 인을 찾아갔다가 조추걸에게 죽임을 당하자 왕소걸의 딸 왕소정은 이 사실을포청천에게 알린다. 진겸도 왕승상에게 조추당 일당의 만행을 서신으로 알리고 조추당은 조왕부에게 관군을 보낼 것을 요청했다가 반대에 부딪히는데 . <>천사들의 합창 "카르멘의 슬픔"(EBS 오후 5시25분)카르멘이 "학교에 더이상 흥미가 없다"며 며칠째 수업에 집중하지 않자 재미나는 카르멘의 어머니 를 학교로 호출한다. 한편 카르멘의 아버지는 카르멘에게 점심을 사주며 그녀를 위로하는데 카르멘이 "아버지가 집에 오지 않는 것이 슬프다"고 말하자 부모사이의 문제를 이해해야 한다"고 설득한다.

<>긴급출동 911(MBC 오후 6시) 실험용 비행기를 타다가 비행기가 추락하는 사고를 비롯해 18개월된 어린이 들이 수영장에 빠져 익사직전까지 가게된 위기상황을 구조하는 장면이 소개 된다. 또한 한 승용차에 거대한 모니터 도마뱀이 들어오는 사건이 발생, 그 도마뱀을 차에서 제거시키는 과정도 소개된다.

<>그곳에 가고 싶다 "아흔 아홉골에 떠도는 슬픈 비가"(KBS2 밤 11시30분)권 력다툼의 희생양이 된 단종이 쫓겨 들어와 결국 죽음을 맞이한 땅 영월. 그곳은 방랑시인 김삿갓의 최종행선지가 됐던 수려한 산수의 땅으로도 유명하다. 고려시대 학자 정추가 읊은대로 "칼같은 산들은 얽히고 설키었고 비단결 같은 냇물이 맑고 잔잔한 영월"을 연극인 김금지와 함께 찾아가 본다.

<>베스트극장 "우리들의 얼굴"(MBC 밤 9시50분) 신경정신과 의사인 남편 우석과 잘생긴 아들을 둔 지연은 남부러울 것 없는3 0대 후반의 주부. 지연은 어느날 강도가 침입, 성폭행을 당할 뻔하나 앞집여 자 성희의 도움으로 간신히 위기를 모면한다. 그러나 그 사건 이후 아파트안 에는 지연이 성폭행 당했다는 소문이 뜬구름처럼 퍼져 지연과 우석은 난처해하는데 .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