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SBS TV 드라마 "모래시계"가 오는 3월 우일영상 에 의해 비디오로 출시된다.
비디오 "모래시계"는 1회에 1시간씩 모두 24부작의 대작인 방송 드라마 "모 래시계"와는 달리 각 편에 1시간씩 전.후편 2부작에 모든 것을 담아낸다. TV시리즈의 하일라이트 부분을 모아 놓은 압축본이 아니라 2시간짜리 비디오자체로서 독립적인 드라마 형식을 갖춰 출시되는 것이다.
비디오 "모래시계"는 작품 기획단계에서부터 방송용과는 별개로 구성한 것이어서 TV드라마와는 또 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모래시계"는 불의에 대항하는 청년검사 강우석(박상원 분)의 좌절과 승리, 암흑가의 청년 박태수(최민수 분)의 파란만장한 인생여정을 통해 한국 사회 의 어두운 단면을 날카롭게 파헤치는 한편 이 두 남자를 둘렀나 한 여인 윤혜린 고현정 분)의 사랑이야기를 교차시킨 작품이다.
광주 민주화 항쟁, 카지노 업계와 정.관계의 유착 등 그동안 TV드라마가 금기처럼 여겨온 부분도 과감하게 다루어 "모래시계"는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 하고 있다.
"여명의 눈동자"를 함께 만들었던 PD 김종학, 작가 송지나 콤비가 유신 말기부터 90년대 초까지의 암울했던 시대를 재현, 현대사의 아픔을 함께 했던 시청자들로부터 공감대를 불러일으켰던 것.
비디오 "모래시계"는 TV드라마로는 볼수 없었던 장면들이 추가로 편집되어 비디오팬들의 관심을 유도한다.
많이 본 뉴스
-
1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2
[이슈플러스] 네이버·카카오, 올해 신규 AI 서비스 쏟아진다
-
3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4
[ET톡] 퓨리오사AI와 韓 시스템 반도체
-
5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6
마이크론 공략 통했다…펨트론, 모듈 검사기 공급
-
7
트럼프, 푸틴과 만남 “매우 곧”..EU 보복관세 계획엔 “그들만 다칠 뿐”
-
8
기아, 첫 전기 세단 'EV4' 디자인 공개…내달 출격
-
9
'아무나 하는 게 아니었네'…신생 배터리 기업들 美 투자 줄줄이 취소
-
10
머스크, 챗GPT 대항마 '그록3' 17일 첫선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