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업체와 공급계약체결

대우정보 시스템(대표 유■재)이 이스라엘 소프트웨어전문업체인 톱이미지시스템스 TiS 사와 독점공급계약을 체결, 이 회사 모든 제품을 대음달부터 국내 공급한다.

TiS사는 이미지시스템분야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다양한 솔루션을 확보 하고 있으며 특히 양식처리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회사의대표적인 제품은 대량의 양식이나 전표에 기입된 데이터를 컴퓨터 에 입력시키는 번거로운 작업을 자동화해 데이터입력작업의 능률과 정확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주는 "양식처리자동화시스템(AFPS)"으로 광파일링, OCR /ICR, 양식처리등의 첨단기술이 통합된 솔루션 상품이다.

이시스템은 연간 1천5백만건 이상, 하루 최고 12만건의 전표를 처리하고 있다. 또 다른 주력제품인 "폼아우트", "애프터스캔"등은 대량의 양식을 사용 하는업무에서 양식과 양식에 기입된 실데이터를 분리하여 실데이터만을 저장함으로써 저장장치 비용의 절감과 OCR/ICR속도및 인식률의 향상, 네트워크 전송 효율향상등의 효과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로 이미지시스템분야에서 주로 사용된다. 대우정보시스템은 TiS사의 제품을 국내 소개하기 위해 오는 10월 6일 힐튼 호텔에서 제품설명회를 개최키로 하는등 시장수요창출을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전략을 수립해놓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