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굽타선정

이제까지 IBM 호스트를 바탕으로 중앙처리를 해온 한국타이어가 시스팀 운영 을 클라이언트 서버의 분산처리로 바꾼다.

14일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클라이언트서버개발툴의 선정 작업을 해온 한국타이어 제조(주)(대표 홍건희)는 선경정보시스템의 굽타를 제안한 디아티(대표 한영재)를 공급사로 확정했다.

이번툴 수주에는 폼즈를 제안한 오라클을 비롯해 파워빌더의 펜타컴퓨터,매 직의 메트로시스템즈, 굽타의 디아티 등 4개사가 경합을 벌였으며 이중 굽타 가 최종공급사로 결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이번에 선정한 굽타SQL윈도즈를 향후 클라이언트서버환경으로전환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개발에 있어 사내표준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국 타이어는 IBM호스트를 중심으로한 전산시스팀이 한계가 있다고 본사 를 비롯해 영등포. 인천.대전.재원 등지의 공장과 지점 및 직 배송센터.연구 소 등을 넷워크로 연결, 클라이언트 서버를 바탕으로한 전사적 분산처리시스 팀을 구축할 계획이다.

한국교덴(대표전영길)이 전자 CAD의 주력제품인 "패즈 퍼폼즈"의 새로운 버전을 내놓았다.

일본교덴사의 현지법인인 한국교덴이 이번에 새로 선보인 PADS-Perform6.0 은 텍스트포인트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이제 까지 3개까지만 사용할 수 있었던 VIA의 갯수를 사용자가 마음대로 늘려쓸 수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