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육아 및 유아교육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 '2026 마이비베 마곡 베이비페어 & 유아교육전'(이하 마이비베)이 오는 2026년 3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마곡에서 개최된다.

유아교육 전문 전시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를 주최해 온 주식회사 세계전람이 선보이는 마이비베는, 마곡 지역 특성에 맞춰 '베이비페어'를 중심으로 임신·출산 단계부터 육아 초기까지 아우르는 전시 콘셉트로 구성된다.
마이비베는 임산부 및 예비부모와 영유아 자녀를 둔 20~40대 부모를 대상으로, 육아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브랜드와 콘텐츠를 소개하는 전시회로, 실질적인 정보 제공과 체험 중심의 전시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B2B 수출상담회 운영을 통해 관련 업계 종사자 및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 속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마이비베에서는 △임신·출산용품 △영유아용품 △안전·리빙 △유아교육 및 서비스 △가구·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이 참가해 자녀의 생애주기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비교·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실제 자녀의 연령과 육아 환경을 고려한 전문가의 현장 상담을 통해, 관람객의 실질적인 선택을 돕는 전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마이비베 미니클래스'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임산부 요가, 분유를 활용한 간식 만들기 체험클래스, 산모교실 등 임신·출산·육아 과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임산부 및 예비부모와 초보 부모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산후조리원연합회와의 협업으로 조성된 '조리원 특별관'을 운영해 조리원을 직접 방문해야만 알 수 있었던 산전·산후 케어 정보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영유아교육 및 교구 분야의 주요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해, 마이비베가 지닌 '유아교육전'으로서의 면모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잉글리시에그, △튼튼영어, △월드패밀리잉글리시, △코딩아이두 등 대표 교육 브랜드를 비롯해, △북메카, △어스본, △블루래빗, △키룸, △기탄교육, △삼성출판사, △핑크퐁 등 유아·아동 도서 및 교구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는 도서·교구 특별 기획전인 '마이비베 북위크'를 통해 최대 80% 할인, 천원 균일가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며, 관람객의 구매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베이비페어 & 유아교육전'이라는 전시 테마에 맞춰, 연령별·발달 단계별 교육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사전등록자만 사전에 구매할 수 있는 60% 할인상품권과 현장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주최 이벤트도 마련된다. 유모차, 카시트, 전집 등 대박경품으로 준비돼 전시 관람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주최 측은 “마이비베는 임신과 출산, 육아, 유아교육까지 이어지는 부모의 여정을 함께하는 전시회”라며, “육아에 필요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나고,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6 마이비베 마곡 베이비페어 & 유아교육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 및 관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마이비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


















